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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소식] 중국 10대 자동차용 윈도우필름 브랜드 및 유통망 인수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7-01 17:36 조회14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GRT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GRT 2공장에서 생산하는 자동차용 윈도우필름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하고자 중국 10대 윈도우필름 브랜드 및 유통망을 운영하고 있는 광저우쟈니시무역유한공사 인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당사 정관 47조에 근거하여 본건 인수 여부는 임시주주총회 특별결의를 거쳐 최종 확정됩니다. 

     

    광저우쟈니시무역유한공사는 중국 10대 자동차용 윈도우필름 브랜드 UMA(유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볼보, 베이징상치안푸, 수저우아오통자동차용품, 상하이처즈하오자동차 등 30개 이상의 4S그룹(A/S센터)을 중심으로 1천개가 넘는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시장은 지난 20년간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면서 2018년말 기준 차량등록대수가 24천만대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규모의 애프터마켓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 애프터마켓 차량용품 시장규모는 2014 78조원에서 2018 162조원으로 연평균 성장률이 2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윈도우필름과 차체도장보호필름(Paint Protection Film, PPF) 시장규모는 10조원을 상회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윈도우필름 분기 매출액이 170억원에 달할 정도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면서 자체 브랜드 제품의 생산, 유통을 통한 성장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UMA는 중국내 자동차용 윈도우필름 10대 브랜드 중 하나이고 1천개가 넘는 A/S센터를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어 GRT가 생산하는 윈도우필름 매출 증대와 수익성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자체 브랜드와 유통망을 확보함으로써 윈도우필름 뿐만 아니라 최근 프리미엄 차량 증가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차체도장보호필름(PPF)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등 광저우쟈니시무역유한공사 인수에 따른 즉각적인 사업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